다음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

운세와 같은 점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함에 있어서 불안한 마음을 다소 위로받기 위해서 이용하게 됩니다. 이러한 운세는 종류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겠지만 예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생활철학이 담겨 있으며 통계학적 요소 또하 포함하고 있어 무시하기보다는 나쁜 운세는 조심하고 좋은 운세는 겸허하게 받아들이되 믿기보다는 살아가는데 있어 참고로 여기면 좋습니다. 많은 무료운세 사이트 가운데 다음 무료운세와 오늘의 운세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다음 무료운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음운세 페이지(http://fortune.daum.net/)에 접속해야 하며 다음 회원 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또한 일부 운세에 대해서만 무료 서비스가 가능하고 토정비결과 같은 신년운세는 현재 스티커 또는 현금결제가 되어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아둣시기 바랍니다.





다음 운세페이지에서 '무료운세'를 클릭하면 오늘의 운세, 애정운(혈액형운세), 인기테마운세(화투점 등), 주간/월간운세(띠별 운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를 보면 날씨로 나타내는 오늘의 운세와 행운지수를 애정운, 재물운, 직장운, 학업시험운 등으로 구분해서 보여주며 총운을 설명으로 나타냅니다.


<오늘의 운세>



그 외 운세상담이나 토정비결, 궁합, 주역,별자리운세 등은 매일 한개씩 스티커를 모아서 하루 5명에 한해 해당스티커수만큼 지불 가능할때 여러가지 운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운세사이트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서 유료화시켜놓은 사이트로 무료운세에서 오늘의 운세와 띠별운ㅔ, 별자리운세, 사랑과 타로 상담실만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 오늘의 운세에서는 애정운, 재물운, 직장운, 학업시험 등에 대한 서비스와 방향, 색상, 숫자, 물건, 주식, 복장 등에 대한 행운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다른 무료운세사이트와는 다소 차별화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음 무료운세를 살펴본 결과 전반적으로 수익을 목적으로 한 컨텐쳐로 채워져 있어 아쉽습니다. 현재 네이버는 이러한 운세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무료로 신년운세 등 다양한 운세정보를 무료로 제공할 경우 회원유치에 도움이 될텐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와의 경쟁을 포기한 것일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