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무료토정비결 볼 수 있는 곳

12월이 지나면 양띠해인 을미년 2015년 새해가 됩니다. 새해가 되면 한 해의 운세를 볼겸 토정비결을 보게 되는데요... 현재 우리나라에는 다음, 네이버, 네이트 등의 포털사이트가 있지만 무료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곳은 한 곳도 없습니다. 하지만 무료로 2015년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없는 것은 아니니 실망하실 것은 없습니다. 농협이나 신한생명 같은 사이트에서 무료토정비결을 비롯해 운세와 꿈풀이해몽까지 볼 수 있어 2015년 무료토정비결 볼 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유료 토정비결>



무료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사이트는 농협과 신한생명에서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농협은 NH라운지에서 토정비결을 볼 수 있지만 복잡한 보안프로그램 때문에 이용할 마음이 내키지 않죠. 하지만 신한생명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아무 부담없이 2015년 무료토정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http://www.shinhanlife.co.kr/)에 접속한 후 생활서비스-->따뜻한 서비스-->운세/사주를 클릭하면 로그인없이 보안프로그램 다운이나 설치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운세/사주를 클릭하면 여러가지 무료운세를 볼 수 있으며 2015년 토정비결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무료로 토정비결이나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적지 않았는데 인터넷 세상도 갈수록 인심이 사나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한생명은 무료서비스라는 단어를 명확하게 사용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5 신토정비결을 클릭한 후 성별, 생년월일시를 입력한 다음 운세보기를 클릭하면 총론을 비롯해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가정운, 이성/대운관계를 비롯해 매달 운세까지 세심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