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헬로키티아일랜드 입장료와 시간

동화의 나라는 어떤 모습일까?

제주도에는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를 찾아주고 어린이들에게는 순수한 동화의 나라를 선물하는 헬로키티아일랜드가 있다. 핑크빛으로 물들인 듯한 분위기는 환상적인 색체감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 없게끔 만들어진 헬로키티아일랜드 입장료는 성인기준 12,000원, 어린이는 초등학생까지 적용해 7,000원을 받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09시부터 17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7월, 8월은 20시까지)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철저하게 상업적으로 만들어진 아이템이다. 그럼에도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 더욱 눈여겨 보게 되는데 뛰어난 디자인 감각과 철저하게 계산된 마케팅 전략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마력이 곳곳에 숨겨진 일본의 대표적인 히트작이다.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입한 후 들어서면 처음 만나게 되는 핼로키티 인형으로 만들어진 타워다. 역시 핑크빛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자신도 모르게 미소마저 피어나오게 한다.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전체 3층구조로 되어 있으며, 1층은헬로키티 역사관과 하우스, 교육관, 아트갤러리, 기프트숍으로구성되어 있다. 역사관은 현재까지 헬로키티가 성장해 온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가족과 친구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헬로키티 하우스에는 아일랜드 스쿨버스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가 있으며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교육장이 있다.





헬로키티아일랜드는 각 층을 이동하는 통로가 정말 매력적이다. 이동하는 순간에도 헬로키티에게 정신을 오롯이 빼앗기는 느낌이 들 정도로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헬로키티아일랜드 관람시 3,000원을 지불하면 스탬프 투어에 참가할 수 있다. 스탬프 투어는 건물내 일정 장소를 방문한 후 스탬프 도장을 모두 채울 경우 기념품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좋은 놀이공간인 플레이타임(playtime)은 2층에 자리하고 있다. 부모와 함께 동반입장이 가능해 안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가장 오랜시간 체류하는 곳이기도 하다. 2층은 헬로키티 카페가 있는 곳으로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케이크 등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를 즐기면서 잠시 쉬어갈 수 있도록 되어 있다. 2층은 이 외에 월드 갤러리관, 세계일주 갤러리관,헬로키티 룸과 별자리교육관 등이 함께 준비되어 있다. 






헬로키티아일랜드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는가 하면 즐길거리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포토샵과 헬로키티 인형뽑기 기계가 비치되어 있어 아이들과 어른이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가족이 함께 모여 인형을 뽑고 함성을 지르는 풍경은 동심의 세게 바로 그모습이다.






3층은 3D영화관이 있으며 옥상에는 미로와 옥외전시물이 준비되어 있다. 아이들과 함께 미니 미로를 여행하고 사진촬영을 하기에 좋도록 준비되어 있으니 꼭 가볼 것을 권장한다.





일본의 상술이 빛을 보이는 것은 역시 기프트샵이다. 헬로키티로 만들수 있는 모든 제품을 만들어 전시하고 있는 기프트샵은 펜은 물론 다양한 문구류와 가방, 우산, 그릇 등 없는 것이 없을 정도다. 특히 헬로키티를 모델로 사용했기 때문에 보기에도 좋지만 정말 가지고 싶은 욕구가 마구 생기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핼로키티아일랜드는 아이들이 있다면 꼭 방문해야 하는 필수코스다. 특히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은 가장 붐비는 곳 중 하나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