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리 브라우저 다운로드

사파리 브라우저는 애플사에서 개발해 보급하는 인터넷 브라우저로 아이패드나 아이폰 사용자에게 상당히 유용한 브라우저로 애플사의 윈도우용 버전이며, 맥용 브라우저로는 'OSⅩ(os 텐)'이 있습니다. 현재 사파리는 2010년 5.0버전을 마지마으로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있지만 맥용인 OSⅩ(os 텐)은 꾸준히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파리 5.1.7 버전은 웹표준으로 채택된 Html5를 지원하고 있어 아이패드나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들이 윈도우용으로 사용하기에 편리해 애플 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에게는 필요한 브라우저입니다.



▶ 사파리 다운로드 바로가기-->http://safari.ko.softonic.com/



사파리는 네이버나 다음 등에서 검색하면 다운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한대로 이용하면 됩니다. 여기서는 사파리 코리아에서 바로 다운 받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작업줄위에 해당파일이 생성되면 클릭해서 실행시킵니다.






사파리 설치하기를 동의하면 제휴사 프로그램 'Reg Clean Pro' 설치를 다운받지 말고 사파리만 다운 받도록 합니다.





Reg Clean Pro 프로그램은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이지만 구태여 불필요한 프로그램으로 'No, thanks'에 체크한 후 넥스트를 클릭합니다.





사파리 설치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설치경로를 설정한 뒤 필요한 설치옵션을 체크해주면 됩니다.





사파리 프로그램이 설치가 완료되면 완료창이 뜹니다. 완료를 눌러주면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을 아직 사용해 보지 못해 대기중인데 사파리 브라우저와 함께 사용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