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우대쿠폰 90% 받는 방법

외국여행시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것 중 하나가 환전입니다. 환전이란 우리나라 원화를 여행국 화폐로 바꾸는 것을 말하며 현지에서 소소하게 사용하는 비용은 해당국가 현금을 사용하는 것이 간편하면서도 신용카드 사용에 따른 수수료를 절약할수 있기때문에 출국전 주거래은행이나 환전수수료가 저렴한 은행을 찾아 환전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이때 환전우대쿠폰이 있으면 그만큼 환전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지만 각 은행마다 환전수수료가 다르기 때문에 환전우대쿠폰 90% 받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환전수수료=②-=1,056원-1,038원=18원)



환전 싸게 하는 법


환전은 여행국가에서 음료수를 사먹거나 시장과 같은 소액결제가 필요한 곳에서 사용이 편리하기 때문에 필요하며 미국 달러를 대상으로 환전할 경우 100달러를 환전해야 1,800원의 환전수수료가 지출됩니다. 따라서 소액 환전의 경우는 환전우대의 의미가 크지않기 때문에 주거래은행을 이용하는 것이 오히려 유리합니다.


1. 소액환전은 자주 방문하는 은행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2. 인터넷 환전소를 이용하면 최소 50% 이상 환율우대가 가능합니다.

3. 공항환전소보다는 시내환전소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4. 그외 달러환전상이나 직거래 가능한 루트가 있다면 보다 저렴한 환전이 가능합니다.



(2014년 8월 외횐은행 사이버환전소 환전우대율)



환전우대율 최대한 받는 방법


상시 누구나 환전우대쿠폰 90% 받는 방법

서울역에 위치한 우리은행과 기업은행 환전소는 언제든지 누구나 환전수수료 90%가 할인된 금액으로 환전이 가능합니다. 서울역은 인천공항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해있어 해외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역에 환전소를 설치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서울역을 이용하는 여행객이라면 우리은행과 기업은행 서울역 환전소를 이용하는 것이유리합니다.


주거래은행을 이용하는 방법

주거래은행을 이용할 경우 보다 많은 할인율 적용이 가능합니다. 창구직원들에게 일정한 할인율 재량권이 있기 때문에 환율우대쿠폰 외에도 10% 정도 추가할인이 가능합니다.


환전우대할인율이 높은 은행 찾는 방법

각 은행마다 일정한 시기별 또는 이벤트를 통해서 최대 90% 환율우대쿠폰을 발행합니다. 따라서 많은 돈을 환전할 계획이라면 주거래은행과 각 은행별 환율우대쿠폰율을 비교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추가우대율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각 은행마다 환전 금액별, 과거환전 이용경력, 이벤트에 따라 5~15% 추가할인이 가능합니다.



(외환은행 주요 통화 환전 우대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